KitKat 제조사 Nestle 다시 가격 인상

KitKat 제조사 Nestle 다시 가격 인상

KitKat

안전사이트 KitKat 제조업체 Nestle는 “전례없는”비용 증가로 인해 가격을 다시 올렸습니다.

스위스 식품 대기업은 올해 상반기에 가격을 6.5% 인상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와 코카콜라도 이번 주 가격 인상을 발표했다.

기업들은 연료, 임금, 재료 등의 비용 증가에 직면해 있으며 영국의 소비자 물가는 40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Cheerios와 Smarties를 만드는 Nestle는 이미 2021년의 마지막 3개월 동안 가격을 3.1% 인상했습니다.

마크 슈나이더 최고경영자(CEO)는 가격 인상이 “책임 있는 방식으로” 시행됐다고 말했다.

“우리는 훈련된 비용 통제와 운영 효율성을 통해 마진 개발에 대한 전례 없는 인플레이션 압력과 공급망

제약의 영향을 제한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가격 상승은 북미가 9.8%로 유럽이 4.9%에 비해 가장 높았습니다. 네슬레는 환율 변동 및 인수의 영향을 배제한

유기적 판매가 상반기에 8.1%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올해의 유기적 매출 성장 예측을 7%에서 8% 사이로 높였습니다.

순이익은 11.7% 감소한 52억 스위스 프랑(54억 달러, 45억 파운드)으로 러시아의 재산 및 장비에 대한 세금

인상 및 상각을 포함한 일회성 항목의 결과입니다.

네슬레는 지난 3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대한 투자를 중단하고 러시아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철수했다.

그러나 여전히 분유와 의료 영양 제품과 같은 필수품을 판매합니다.

KitKat

우크라이나 전쟁은 연료 및 식품 비용을 더욱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영국의 인플레이션(물가 상승률)은

6월에 9.4%를 기록하여 40년 이상 동안 최고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일부 기업은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임금을 인상해야 하고 공석이 거의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급여 인상이 생활비 증가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수요일 맥도날드는 영국에서 14년 만에 처음으로 치즈버거의 가격을 99p에서 1.19파운드로 인상한다고 밝혔다.

음료 대기업 코카콜라가 블룸버그에 글로벌 가격이 평균 약 5% 인상됐다고 말한 후 나온 것이다.

이번 주 초, 아마존은 또한 9월부터 프라임 구독 서비스 가격이 한 달에 £1씩 인상되는 등 비용 증가로 인해 영국

고객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에서 생활비는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연료 및 식품 가격이 계속 치솟고 가계 예산에 대한 압박이 증가함에 따라 30년 동안.

애널리스트들은 네슬레의 5.2% 가격 인상이 예상보다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하그리브스 랜스다운(Hargreaves Lansdown)의 애널리스트 매트 브리츠먼(Matt Britzman)은 “투입 비용 인플레이션

이후 상황을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기 위해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경영진이 취해야 할 조치가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네슬레가 처한 위치이며 조만간 사라질 것 같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지난달 네슬레는 러시아에서 분유와 의료용 영양 제품과 같은 필수품만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킷캣(KitKat)과 네스퀵(Nesquik)과 같은 브랜드의 판매를 중단하고 전쟁에 항의하여 러시아에서 점점

더 많은 수의 서구 브랜드가 운영을 중단함에 따라 러시아에 대한 투자를 중단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