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ver의 커뮤니티가 우크라이나 가족을

Kinver의 커뮤니티가 우크라이나 가족을 위해 모인 방법

벌써 7월 중순이고 부모들이 캠핑 의자에 앉으면서 이미 그을린 학교 운동장에 태양이 내리쬐고 있습니다.

새로 칠한 달리기 트랙을 가로질러 Anfisa와 Igor는 영국 학교에서 첫 운동회를 경험하려는 수십 명의 아이들과 함께 있습니다.

결승선 근처에서 나는 흥분으로 가득 찬 그들의 자랑스러운 어머니 Diana Ruda를 따라 잡았습니다.

서울op사이트 “나는 우리가 여기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신나네요.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 보여요.”

Kinver의 커뮤니티가

4개월 전인 3월, 5인 가족은 우크라이나 서부 체르니우치에 있는 집을 떠나기 위해 필수 옷을 배낭에 싸는 “가장 힘든 결정”을 내렸습니다.

Diana, 그녀의 남편 Oleg,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인 8세 Anfisa, 10세 Oleg 및 Igor는 몇 주 동안 폭탄 대피소를 들락거리며 국경을 넘어 폴란드로 들어왔습니다.

Kinver의 커뮤니티가

불안은 그들을 불구로 만들고 희망을 고갈시켰습니다.

31세의 어머니는 통역사를 통해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가족이 두려웠어요. 아이들이 무서워서 울고 있어요. 큰 아들은 무서워서 거기 가고 싶지 않다고 했어요.”

그들은 폴란드로 건너간 후 가족용 차를 버리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가족은 큰 불확실성과 거의 소유물을 가지고 영국으로 날아갔습니다. Staffordshire에 사는 Oleg의 아버지는 그들에게 침실을 제공할 수 있었지만 5인 가족에게는 너무 작았습니다.

그런 다음 Kinver에 사는 세 아이의 엄마인 Emma Quigley가 연락하여 더 영구적인 것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호스트를 제안했습니다.

“그들의 얼굴을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제가 그들을 돕지 않았다면 저는 인간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렇죠?”라고 퀴글리 씨가 말했습니다.

Rudyi 가족은 현재 정부로부터 비자를 받았으며 최대 3년 동안 영국에 머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Kinver에서 집을 임대하고 있으며 주거 혜택과 Oleg의 아르바이트로 인한 약간의 수입 덕분에 지불금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남편은 장거리 트럭 운전사였지만 이곳 영국에서는 이 일을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문서가 인정되지 않기 때문에 직업이 아닙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의류 사업을 운영하는 가족의 다이애나가 말했습니다.

“그는 이곳에서 재훈련을 고려하고 있지만 코스가 너무 비쌉니다. 그는 저축하려고 하지만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 두 달 동안 저는 Diana와 그녀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영어 이해력이 향상되고 Kinver에 대한 사랑이 커졌습니다.more news

지역 사회는 음식과 교복 기부로 손을 내밀었습니다. 진부한 표현이지만 두 팔 벌려 환영했습니다.

Brindley Heath Academy에서는 10세 Oleg가 지원한 학년 그룹에서 초과 구독했습니다.

그러나 교장 Jimmy Martin은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artin은 “사실, 고통을 겪고 정말 충격적인 경험을 겪은 어린 소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사의 업무량에 비해 그게 무슨 상관이야? 아이들이 Anfisa와 Oleg가 들판으로 달려가는 것을 본 마법 같은 순간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