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P Kem Sokha 석방 약속

GDP Kem Sokha 석방 약속
풀뿌리민주당(GDP)은 화요일 수도에서 선거운동 기간 중 첫 대규모 집회를 열고 형법에서 반역 혐의를 제거하겠다는 공약이 포함된 강령을 추진했다.

GDP Kem Sokha

강남 오피 캄보디아 인민당(CPP)의 여당 대변인인 속이산(Sok Eysan)은 이 약속에 대해 GDP 지도자를 “선동가”라고 부르며 약속을 하는 것이 그의 정치적 권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정책에 대해 캠페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캄보디아의 형법이 반역죄에 너무 강하다고 생각한다면 . . . 그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GDP 퍼레이드는 화요일 센속(Sen Sok) 지역 본부에서 시작되어 25km를 여행한 후 크로이 창바르(Chroy Changvar) 지역의 왓 차스(Wat Chas pagoda)에서 끝났다. more news

당의 지지자들 중 다수는 이 단체의 시민사회 지도자 구성을 충성의 원인으로 지목했다.

약 1,000명의 지지자들이 집회에 참여했으며, 고 정치 분석가인 Kem Ley의 지지자들이 그의 서거 2주기를 기념하고 있던 칼텍스 역에서

꽃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은 수렴하여 행렬을 계속했습니다.

GDP의 총리 후보인 Yang Siang Koma는 형법에서 “반역” 범죄를 제거하기 위해 왕국의 법을 개정할 것이라고 군중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혐의가 야당 정치인들에 대한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GDP Kem Sokha

Chamkarmon 지역의 Caltex 역에 도착하기 전에 Saing Koma는 경찰의 지원을 받았다고 주장한 Hun Sen 총리의 CPP 집회와 비교하면서

당의 퍼레이드에 경찰이 비협조적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국내총생산(GDP)이 집회를 조직할 때 경찰이 사회 질서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상대 정당(CPP)이 집회를 주최하면 경찰이

도와줄 것입니다. 매우 부당하다.”

“이번 선거는 좋지 않다. 어쩌면 우리는 부당하고 나쁜 선거에서 물러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선거는 매우 나쁘다. 정치적 차별이 있다.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어디 있습니까?” 그는 물었다.

Saing Koma는 또한 자신의 정당이 이전에 CNRP가 차지했던 투표용지의 위치를 ​​나타내는 “새로운 7인”이라고 주장하면서 사람들에게 GDP에 투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새로운 국회의원은 새로운 정치 문화, 새로운 총리, 새로운 정책을 도입합니다. GDP는 질을 생각하고 여당은 양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산은 “사람들이 그를 지지하면 그들이 하기 나름이다. 하지만 그런 선동적 정책에 사람들이 속아 넘어갈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나라도 반역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Eysan은 Hun Sen의 연설을 바탕으로 선거 운동에서 정치적 차별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집권 여당의 집회에는 수만 명의 지지자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적절히 촉진하기 위해 경찰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정당과 정반대입니다. 지지자가 적고 경찰이 출동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치 분석가인 Meas Ny는 형법 조항을 삭제하는 것이 법이 올바르게 시행되도록 사법 시스템을 강화하는 데 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