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청문회는 한 곳을 제외하고

1월 6일 청문회는 한 곳을 제외하고 최고의 TV 네트워크를 지배합니다.

1월 6일 청문회는

파워볼사이트 NEW YORK (AP) — 목요일 미국 최고의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 의사당에서 일어난

폭동 중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행동에 대한 흥미진진한 설명에 황금 시간대를 넘겼습니다. 단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최고 등급의 뉴스 네트워크인 Fox News Channel은 자체 해설자 라인업을 고수했습니다. Sean Hannity는 1월 6일 하원의

위원회가 트럼프 행정부 인사들에 대한 그의 트윗을 검토하면서 TV의 다른 곳에서 자신이 출연한 것처럼 “쇼 재판”을 비난했습니다.

Hannity는 절차를 비난하는 긴 독백의 일환으로 청문회에 들어가는 위원들의 소리 없는 스니펫을 방송했습니다.

그것이 Fox News Channel 시청자들이 청문회에서 본 모든 것이었습니다.

Hannity는 시청자들에게 “정말 싸고 선별적으로 편집된 정치 광고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청문회는 한 곳을

한편 ABC, CBS, NBC, PBS, CNN, MSNBC는 두 번째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방송해 트럼프의 폭동에 대한 실시간 대응을 집중 조명했다. 위원회는 그것이 9월까지의 마지막 청문회라고 말했다.

ABC 뉴스의 데이빗 뮤어 앵커는 “이것은 확실히 그들의 조사의 이 챕터에 대한 종결 논쟁처럼 들렸고 심오했다”고 말했다.

Nielsen Company는 6월 9일 첫 번째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약 2천만 명이 시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반적으로 7월 중순에 이렇게 많은 시청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1년 중 가장 적게 시청한 TV 달이기 때문에 긴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7개의 주간 청문회에서 이상한 점이 입증되었습니다.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청문회는 진행됨에 따라 청중이 늘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CNN은 6월 16일 두 번째 주간 청문회에서 150만 명, 7월 12일 마지막 청문회에서 260만 명에게 도달했다고 Nielsen은 말했습니다.

지난달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방송하지 않았던 폭스의 뉴욕 방송국은 목요일 밤 세션을 방송했다. 전국의 다른 17개 Fox 소유 방송국에서 두 청문회를 모두 방송했습니다.

주간 청문회를 중계한 Fox News Channel에 대한 관심은 거의 없었지만 네트워크의 인기 프로그램인 “The Five”의 경계선까지만입니다.

시청률은 네트워크 청중의 약 절반이 청문회가 시작되면 도망갔다가 청문회가 끝나면 돌아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그것은 Fox의 청중이 낮보다 두 배 이상 많은 황금 시간대에 훨씬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보수 미디어 전문가이자 곧 출간될 책 “파르티잔:

보수 혁명가”의 저자인 니콜 헤머(Nicole Hemmer)는 폭스 뉴스 채널이 황금 시간대 청문회를 방송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시청자들과 황금 시간대 진행자의 요구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90년대에 누가 미국 정치를 재창조했는가.”

Hemmer는 “Tucker Carlson과 같은 진행자가 청중에게 청문회는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는 재앙이라고 말하고 네트워크가 그의 쇼를 선점하여 방송할 때 어색한 상황을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rlson은 목요일 청문회 외에도 Joe Biden 대통령의 COVID-19 진단, 미국 대법원의 낙태 결정에 대한 진보주의자들의 “멜트다운”,

마약 합법화 실패, “기후 미친” 및 “trans- 긍정” 수업을 로스앤젤레스 학교에서 하고 있습니다.

Hannity의 주요 스토리는 1월 6일 위원회의 “그랜드 피날레”였습니다. 비록 그가 그것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 적어도 사운드가 켜진 상태에서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