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시즌이 일찍 시작됩니까

허리케인 시즌이 일찍 시작됩니까? 일부 과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허리케인 시즌은 달력에 표시되어 있든 없든 올해 초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정의된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은 6월 1일에 시작하여 11월 30일에 끝납니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화요일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Nature Communications)에 발표된 논문은 기후 변화가

허리케인 시즌이

서부 대서양에서 열대성 저기압의 형성을 달력상의 더 이른 날짜로 미룬다.

허리케인 시즌이

“지난 10년 동안 정말 눈에 띄었어요. 허리케인 시즌 외에 프리시즌 동안 계속해서 이 모든 활동이 반복됩니다.”라고 Ryan Truchelut가 말했습니다.

이 논문의 주저자이자 허리케인 예측 스타트업인 WeatherTiger의 수석 기상학자입니다. “첫 번째 상륙, 첫 번째 이름의 폭풍, 그것이 더 일찍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우리가 허리케인 시즌으로 간주하는 것을 재정의할지 여부에 대해 일기예보자와 허리케인 연구자 사이의 논쟁에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미치는 홍수 사건에 피해를 줄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개시 시점은 현재 5월 말입니다.

이를 반영하기 위해 시즌의 경계를 변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Truchulet이 말했습니다. “많은 이해관계자들 사이에서 이루어져야 하는 토론입니다.”

기후 변화가 허리케인 시즌을 바꾸고 있는지 이해하려면 더 많은 증거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연구는 하나의 분석이며 과학적 합의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국립해양대기청 기후예측센터의 수석 계절성 허리케인 예보 책임자인 매튜 로젠크랜스(Matthew Rosencra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허리케인 시즌의 시작은 기후 변화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 않고 허리케인의 활동이 활발한 기간에 의해 주도됩니다.

Rosencrans는 “지난 50년 동안 우리는 두 개의 다른 시대에 있었을 뿐입니다. 1995년부터 우리는 “활동적인” 기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Rosencrans는 위성 기술의 출현으로 연구자들이 전에는 놓쳤을 폭풍을 기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osencrans는 “외부에 열대성 폭풍우가 있을 수 있으며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나은 기술은 1년에 약 2번의 열대성 폭풍을 발견할 책임이 있습니다.”more news

세계 기상 기구에 따르면 열대성 폭풍은 2015년부터 2021년까지 매년 6월 1일 이전에 발생했습니다.

작년에 기상청은 허리케인 시즌의 변화가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NOAA 대변인 재스민 블랙웰은 “현재로서는 허리케인 시즌을 더 일찍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NOAA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 상당한 규모의 열대성 폭풍과 허리케인을 예측했습니다.

65%의 확률로 평균 이상의 계절에 14~21개의 명명된 폭풍이 발생했으며 이는 39mph 이상의 바람을 특징으로 하는 폭풍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는 비교적 비수기였습니다. NOAA는 8월 평균 이상 시즌 가능성을 60%로 하향 조정했으며,

그러나 기관은 활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Rosencrans에 따르면 성수기(8월부터 10월까지)는 대서양의 모든 사이클론 활동의 90%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