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키우를 방어하는 군대가 러시아 국경

하르키우를 방어 군대 도착

하르키우를 방어

하르키우 시 근처에서 반격을 가하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 국경에 도달했다는 보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국경의 불특정 위치에서 영토 방어 여단의 병사들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하르키우 지역의 올레 시네구보프 주지사는 군대가 국경을 표시하는 표지판을 복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군인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주 경계에 국경 표지판을 복원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에 썼다.

그는 “목숨을 걸고 우크라이나를 러시아 침략자들로부터 해방시킨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점령된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에서 새로 동원된 부대를 하르키우에 투입했는데, 이는 “러시아의 가용 매장량이
불충분하다는 추가 증거”라고 전쟁연구소 싱크탱크가 보고했다.

우크라이나군은 최근 몇 주간의 포격을 견뎌낸 하르키우의 포병 범위에서 러시아인을 밀어내면서 북동부 지역의 영토를
최근 탈환했습니다. 러시아는 더 남쪽의 돈바스 지역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고 있다.

다소 아늑한 코드명에도 불구하고 나토 운동 고슴도치(에스토니아어로 ‘Siil’)는 발트해 연안에서 긴장이 고조된 시기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푸틴 대통령이 더 이상의 군사적 공격을 가하는 것을 막으려면 방어를 진지하게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지역 정부에 확신시켰습니다.

하르키우를

라트비아 국방장관은 어제 발트해 안

보회의에서 “아무도 푸틴을 믿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이것을 파트너들에게 수년간 말해 왔다”고 말했다.

에스토니아 대통령은 러시아가 “돌연변이 공격성 유전자”를 갖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따라서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곧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이 지역의 회원국들에 의해 축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측면에서 동맹은 여전히 ​​방어에 약간의 우려스러운 격차가 있습니다.

에스토니아는 신뢰할 수 있는 방공 시스템이 부족한 반면, 서방군은 국경 쪽에 있는 러시아군에 비해 수적으로 압도적입니다.

발트해 연안국의 국방장관들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인들이 받고 있는 약탈에 거의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나토 주재 에스토니아 상임대표는 회의에서 러시아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러시아군이 첫날 에스토니아 전체 면적의 영토를
장악했음을 상기시켰다.

나토의 팽창으로 급변한 세계정세 – 러시아
이전에 나토의 확장이 실수가 될 것이라고 말한 모스크바의 반응이 더 많다.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기로 하면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러시아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번 조치로 인해 글로벌 상황이 급격히 변화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랴브코프는 핀란드와 스웨덴이 러시아가 단순히 그들의 결정을 받아들일 것이라는 환상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