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패션: 옷에 대한 생각을 바꿔야 할까요?

패스트 패션: 옷에 대한 생각을 바꿔야 할까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옷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빨리 사고, 싸게 사고, 한 번 입었다가 버리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패스트 패션”은 온실 가스, 수질 및 대기 오염의 주요 원인이며 문제 수준의 폐기물을 생성하며 종종 다른 국가의 열악한 작업 조건과 함께 발생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환경 감사 위원회는 정부에 환경 및 노동 관행에 대한 18개 권고 사항을 제시하면서 산업을 정화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정부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속 가능한 패션 전문가들이 말하는 쇼핑 습관의 해로운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게 살수록 좋다
    Tolly Dolly Posh라는 이름으로 윤리적 패션에 대해 블로그를 운영하는 환경 운동가 Tolmeia Gregory는 “가장 중요한 것은 본질적으로 덜 사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녀는 우리가 밤 외출이나 휴일과 같은 특정한 경우를 위해 옷을 사는 전체 문화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극복하고 더 희망적인 것으로 생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 센터의 지속 가능성, 디자인, 패션 교수인 Kate Fletcher도 이에 동의합니다.

그녀는 옷을 덜 사는 것이 “어떤 종류의 파괴적인 신체 타격이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패스트 패션

그녀는 당신의 옷장을 살펴보고 “당신의 삶의 질을 더해주는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알아차릴 것”을 권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고 우리에게 만족을 주는 것은 구매가 아니라 기대라는 것을 깨닫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깔끔함은 정말로 깨끗한 마음과 같습니까?
Marie Kondo는 자선 상점에 ‘기쁨을 일으키다’
사람들은 쇼핑을 할 때 “급격한 즐거움”을 경험하지만 일단 구매한 후에는 구매에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행복한지 보고하는 연구에서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된 소비 수준을 넘어 새로 구매할 때마다 사람들의 웰빙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의류 브랜드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 지식을 무시했다”고 말합니다.

“지금 우리가 실제로 보고 있는 것은 더 많이 갖는 것이 웰빙 감각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고립, 높은 수준의 우울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를 덜 행복하게 만들고 덜 연결되게 만듭니다.”

  1. 중고 구입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해 여러 권의 책을 저술한 Ms Fletcher는 High Street가 “사람들이 무한히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제한된 범위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참신함과 새로움, 변화와 다양성에 관심이 있다면 옷장에 있는 물건이나 중고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 Ethical Unicorn이라는 블로그에서 지속 가능성에 대해 글을 쓰고 있는 Francesca Willow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More News

그녀는 어떤 사람들은 자선 상점에 대한 아이디어가 그들이 찾고 있는 특정한 것이 있기 때문에 미루지만 Depop 및 Vinted와 같이 검색을 맞춤화할 수 있는 중고 앱이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1. 천연 소재 선택
    지속 가능성 블로거는 사람들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천연 합성 재료로 만든 옷을 사는 것을 피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