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광신도들은 왜 아이들을 움직이는

테슬라 광신도들은 왜 아이들을 움직이는 자동차의 길에 두는 것일까요?

테슬라 광신도들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일부 열성팬들은 Elon Musk의 ‘자율주행’ 기술이 작동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이다.

나는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엄마였습니다. 이 모든 육아 문제에 관해서 나는 정확히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래도 제가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조언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낯선 사람과 논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움직이는 차량 앞에서 아이에게 뛰라고 지시하지 마십시오. Elon Musk 강박 관념, 나는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이번 달 Tesla의 “완전한 자율주행” 프로그램을 금지하려는 노력에 열중하고 있는 Dan O’Dowd라는 소프트웨어 CEO는 Tesla를 이 모드로 설정하면 아이들을 베어버릴 것이라고 주장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 주장을 안전 조끼를 입은 어린이 크기의 마네킹을 사용하여 실행한 테스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억만장자에 대한 어떤 비판도 용납하지 않을 Musk의 팬들은 즉시 O’Dowd의 주장에 문제를 제기하고 실제 아이를 사용하여 자체 테스트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베이 에어리어에 완전 자율 주행 베타에서 내 차 앞에서 뛰어서 지적을 할 수 있는 아이가 있습니까? 나는 그들을 실행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Tesla 주주이자 저명한 Musk 팬인 Omar Qazi는 트위터에 “(이것은 진지한 요청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추종자들은 그 사람에게 어떤 의미를 이야기하기보다 열성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첫 트윗이 있은 지 하루 만에 Qazi는 자원 봉사자를 찾았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아내를 설득하기만 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테슬라 광신도들은

자원 봉사자는 그의 자녀 중 한 명에게 시속 8마일의 속도로 Model 3 Tesla를 지시한 Tad Park라는 Tesla 투자자인 것으로 보입니다.

자율주행 모드였던 차는 속도를 줄여 아이를 치지 않았다. 만세! 박씨는 전체를 촬영해 유튜브에 올렸다.

YouTube 대변인이 지난주 CNBC에 말했듯이 소셜 플랫폼은 “미성년이 위험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미성년자가

위험한 활동을 하도록 조장하는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삭제되었습니다. 아버지가 “요점을 밝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충돌 테스트 더미의 역할을 가정하는 것은 “위험한 활동”의 범주에 속합니다.

유감스럽게도, Tesla의 비평가들에게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그들의 자녀를 아마추어 차량 테스트에 묶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결정한 유일한 부모는 아닙니다. Carmine Cupani라는 사람은 주차장에서 “완전 자율주행” 모드로 시속 35마일을 달리고 있던

11살짜리 아들을 테슬라의 앞길에 서게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학적 과정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보여주면서 Cupani는 도로에서

그의 아들을 표적으로 삼아 또 다른 테스트를 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Tesla의 덜 정교한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인 Autopilot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두 가지 시험에서 모두 살아남았고 이제 아버지가 자동차 회사에 대한 충성심을 증명하기

위해 가중 차량 과실치사를 저질렀을 위험을 무릅쓰던 당시에 대해 친구들에게 이야기할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More news

박과 쿠파니의 아이들은 아버지의 실험에서 상처 없이 깨어났지만, 두 사람은 무섭도록 형편없는 판단력을 보였다.

그러나 그들은 여기에서 진정한 문제가 아닙니다. 진짜 문제는 지나친 약속에 중독된 머스크와 테슬라가 자율주행 기술의 능력을 위험할 정도로 과대평가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