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 여행: ‘위조 코로나19 검사

코로나 기간 여행: ‘위조 코로나19 검사 증명서로 긴장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리가 여행하는 방식이 바뀌었고 많은 국가에서 이제 여러분을 허용하기 전에 음성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의 증거를 요구합니다

테스트는 종종 수백 파운드의 비용이 듭니다. BBC 기자 조이스 에투투(Joice Etutu)는 위조 증명서를 사용하고 판매한 사실을 시인한 두 명의 여성과 이야기를 나눴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코로나 기간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여권을 확인하는 카운터에 갔을 때 그 남자가 내 [Covid-19 테스트 증명서]를 요청했습니다.

코로나 기간

“그는 문자 그대로 10~20초도 안 되는 시간 동안 그것을 훑어보다가 웃으면서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으며 ‘안전하게 비행하라’고 말했다.

“그 단계를 통과하면 자유로워진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안심했습니다.”

24세의 Louise*는 가짜 음성 Covid-19 테스트 증명서를 사용하여 10월에 가나를 여행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귀하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으며 출국하기 전에 비행기를 탈 수 있음을 증명해야 하는 문서입니다.

가나는 그러한 국가 중 하나이며 Louise는 일을 위해 그곳으로 가야 했고 검사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100파운드에서 300파운드 사이의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그녀는 가짜 인증서를 얻기 위해 조사했습니다.

“나는 내가 아는 사람들에게 ‘포토샵을 누가 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친구들에게 그들의 Covid를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인증서의 구조를 파악하기 위해 테스트한 다음 누군가 나를 위해 인증서를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위조 증명서를 구매하거나 구매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영국에서 범죄이며 위조 증명서를 사용하여 여행하는 것은 허위 진술에 의한 사기입니다.

영국에서 위조 증명서를 판매하다 적발되면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승객이 음성 테스트 결과를 얻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항공사의 책임입니다.

제시카*도 24세입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서비스를 광고함으로써 해외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짜 코로나19 증명서를 판매한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쉬운 돈”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개인 테스트에 £150를 지불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50파운드를 청구했습니다.

“너무 저렴해서 사람들이 ‘어떻게 작동하는 거지?’와 같은 질문을 많이 했고,

‘내가 그 장소에 도착하면 그들이 다시 확인을 할까?’, ‘어떻게 했어?’, ‘내가 곤경에 처할 텐데?'”

제시카는 자신이 편부모라고 스스로에게 사기 행위를 정당화했다.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고, 아무도 나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more news

“내 아이를 먹여 살리기 위해 300파운드를 벌기 위해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면 저를 믿으세요.”

제시카는 혼자 여행하는 데 필요한 시험 증명서 위조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개인 테스트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그녀의 친구는 그녀에게 위조된 인증서를 가진 사람을 알고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비슷한 계획을 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시카는 총 8개의 가짜 인증서를 판매한 사실을 인정했지만 Covid-19가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깨달았을 때 판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