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개월 동안 기상이변으로 드러난 BC주 인프라 균열

지난 6개월 한파, 히트 돔, 홍수 및 산불이 우리의 취약성을 드러냅니다.

올해의 홍수부터 히트 돔과 산불, 최근 한파에 이르기까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주민들과 전문가들은 이러한 극단적인 기상 현상을 처리할 수 있는 해당 지역의 기반 시설이 얼마나 갖춰져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6월에는 히트 돔으로 인해 수백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이후로 산불로 가옥과 숲이 황폐해지고 홍수로 인해 대규모 대피가 발생했습니다.

카지노api

거의 2주 동안 대부분의 지역이 극심한 한파로 인해 파이프가 얼어붙고 난방 시스템이 파손되었습니다.

Rodney Hobson은 Kelowna에서 소유한 가라테 도장이 범람하고 있다는 전화를 받고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현관문을 열었습니다. 우리 시설 전체에 약 4인치의 물이 있었고 도로와 주차장 전체에 물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6개월 기상

건물 뒤편의 수도관이 얼어붙어 수도관이 금이 가고 파열되어 도장을 통해 물이 솟아올랐습니다.

Hobson은 손상이 수리되기까지 최소 4개월의 작업에 직면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상당히 압도적입니다.”

심각한 기상이변 들어난 지난 6개월

B.C.의 날씨 화합물 동결 문제 홍수 여파에 대처하는 농부들
Hobson의 도장은 주 전역에 기록적인 낮은 기온을 보인 한파 기간 동안 홍수로 피해를 입은 수백 채의 주택과 기업 중 하나일 뿐입니다.

Jay Rhodes는 복구 회사가 크리스마스 이브 이후로 킬로나에서만 50건 이상의 전화를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전화가 오고 있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직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Princeton과 Merritt의 홍수로 돌아가더라도 우리 팀은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단열이 제대로 되지 않은 파이프가 주요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정원 호스 탭에서 다락방의 화재 진압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가장 위험한 파이프는 외벽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밴쿠버 지역에서는 오래된 건물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난방 시스템이 부적절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Alexandria Brown의 아파트 난방이 4일 동안 작동을 멈췄습니다.

“이것은 밴쿠버에 미친 짓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불과 5개월 전 같은 건물에서 에어컨 없이 극심한 더위를 겪은 후, 추위로 인해 브라운은 이사를 하고 동생과 함께 지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후 변화 전문가들은 변화의 속도를 늦추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폭염, 홍수, 화재, 한파와 같은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 더 자주 발생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캐나다 기후 선택 연구소(Canadian Institute of Climate Choices)의 딜런 클라크(Dylan Clark)는 장기적으로 이것이 온실 가스 배출 감소를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지금이 정부와 부동산 소유주가 일년 내내 극단적인 날씨에 대비해야 할 때라고 말합니다. 그 중 일부는 더 나은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내일의 홍수, 산불, 폭염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집을 짓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