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6일 국회의사당을

지난 1월 6일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전직 경찰, 최장 7년형 선고

워싱턴 —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버지니아 출신의 전직 경찰관이 더 많은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목요일 연방 교도소에서 7년 이상, 다른 1월 6일 피고와 함께 지금까지 가장 긴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워싱턴의 배심원단은 록키마운트에서 경찰관으로 일했던 토머스 로버트슨에게 유죄를 선고했다.

지난 1월

버지니아, 4월에 6개 항목 모두에서. 그의 전 동료이자 공동 피고인 Jacob Fracker는

지난 1월

플리 딜을 한 사람은 로버트슨이 선거를 “전복”하기를 원했으며 로버트슨이 아니었다면 워싱턴에 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증언했다.

검찰은 배심원들에게 로버트슨이 1월 6일 “그 한가운데에 몸을 던졌다”고 말했다.

“당신은 군중 속에 휩쓸린 방관자가 아니었습니다.” 피고인이 주황색 죄수복을 입고 그의 앞에 서 있을 때 미국 지방 판사인 Christopher Cooper는 Robertson에게 말했습니다.

쿠퍼는 로버트슨이 여전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음모를 믿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2020년 대통령 선거에 대한 이론과 로버트슨이 미래에 폭력에 대한 “부름에 응답할” 것이라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슨(Robertson)이 들고 다니는 막대기를 언급하면서 미국 법무장관 매튜 M. 그레이브스(Matthew M. Graves)는

컬럼비아 특별구는 선고 후 성명을 통해 “토마스 로버트슨은 경찰이 되었을 때 취임 선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 폭력적인 폭도에 가담했으며 무장한 상태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오늘 선고는 그날 폭력에 대한 책임을 그에게 부여합니다.”

Rocky Mount 경찰서는 체포된 후 Robertson과 Fracker를 해고했습니다.

검찰은 로버트슨에게 기록적인 형을 선고할 것을 요구했지만,more news

그러나 Cooper는 궁극적으로 선고 지침의 맨 아래에서 약간 더 낮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로버트슨은 1월 6일 재판을 받은 또 다른 피고인 가이 레핏(Guy Reffitt)과 같은 형을 선고하면서 그들의 사건이 여러 면에서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쿠퍼는 로버트슨이 1월 6일 자신의 행동에 대해 실제로 책임을 졌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연방 검사는 목요일 선고 과정에서 로버트슨이 “법 집행과 군사 훈련을 이용”했다고 말했다.

워싱턴 경찰은 1월 6일에 일을 하지 않았다. 로버트슨은 체포된 후 총기 밀매를 통해 “법치에 대한 완전한 무시”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판결을 앞두고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법무부는 로버트슨이 자신의 군사 배경과 사건의 다른 여러 측면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로버트슨은 체포된 후 보낸 한 문자에서 검찰이 강조한 바에 따르면 “그들이 보내는 모든 요원을 아마도 2주 동안 죽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더 길 수도 있습니다.”

쿠퍼는 총기 밀매와 폭력 옹호를 포함해 체포된 후 로버트슨의 행동에 대해 특히 우려를 나타냈다.

“당신은 군중 속에 휩쓸린 방관자가 아니었습니다.” 피고인이 주황색 죄수복을 입고 그의 앞에 서 있을 때 미국 지방 판사인 Christopher Cooper는 Robertson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