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기다리며

중국을 기다리며

파워볼 추천 중국이 1978년에 경제를 개방하고 개혁하기 시작한

이래로 연평균 성장률은 거의 10%에 이르렀고 8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났습니다. 또한 본토가 이제 중상위 소득 국가가 되면서 건강, 교육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원 집약적 제조, 수출, 저임금 노동에 기반한 급속한

발전은 대부분 한계에 도달했고 경제, 사회, 환경적 불균형을 초래했습니다. 또한 중국은 무역과 투자를 통해 다른 개발도상국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중국 경제는 세계 수요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경제 확장은 노동력 성장 감소, 투자 수익 감소 및 생산성 저하를 포함한 구조적 제약에 직면하여 이제 완화되었습니다. 2021년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8.1%에 이어 올해는 5% 이하로 성장할 전망이다.
4월 주요 경제 수치는 금융 수도 상하이를 포함한 바이러스 봉쇄,

비즈니스 활동 질식, 불안정한 글로벌 상품 시장이 성장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면서 급락했습니다. 소매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11.1% 감소하여 3월의 3.5% 감소에서 더욱 악화되었으며 식품과 차량에 대한 수요가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국가통계국이 보고했습니다.

본토의 국제 무역은 거의 2년 전 전염병이 정점에 달한 이후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둔화되었습니다.

지난달 달러 기준 수출입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해 2020년 6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중국을 기다리며

경제학자들은 중국의 경기 침체가 여러 국가의 코로나19 제한 조치를

완화하는 가운데 약한 반등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 지역을 위축시킬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아시아개발은행(ADB)의 마테오 란자팜(Matteo Lanzafame) 선임 이코노미스트는 “중국의 경기 둔화가 장기간 지속되면 아시아 경제 전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상당한 위험”이라고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과 이동 제한 속에서 주요 경제 지표에 따르면 제조 및 서비스 활동은 2020년 초 이후 최저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와 건설을 포함하는 비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는 4월에 41.9로 떨어졌습니다. 반면 제조업 PMI는 47.4로 떨어졌다.

항구 활동과 건설에 관한 데이터는 특히 우울한 그림을 그립니다.

현 단계에서 ADB는 상반기에 성장이 부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후 코로나19 관련 규제가 완화되면 상당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Lanzafame은 “그러나 공급 차질과 부드러운 경제 활동이 더 오래 지속될 위험이 있으며

역내 다른 경제로의 부정적인 파급도 계속될 것이며 이것이 당신의 다음 질문입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Standard Chartered의 중화권

경제학자인 Hunter Chan은 운전자와 여러 검문소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 요구 사항이 배송 시간을 연장함에 따라 수요 감소와 물류 차질을 고려할 때 무역이 더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