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변화와 규제의 힘 나라를 바꿀 틀

자본주의

자본주의 마지막 춤: 그린 뉴딜로의 격차 해소

이것이 변화를 위한 규제적 힘으로서 유망한 것으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는 GND가 우리 나라의 틀을 바꿀 수 있는 문화적 힘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계획한 대로는 아닙니다.

2019년 그린뉴딜 결의안은 우리나라를 바꿀 수 있는 틀을 마련했습니다.
GND는 시민과 기후를 중심으로 경제를 강화하고 오염을 제거하며 건설 환경을 복구하는 등의 자원을 “10년 국가 동원”할 것을 촉구합니다.

파워볼총판 모집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압니다. 지금은 2021년이고 정부는 이러한 일에 자원을 동원하지 않았습니다.
GND는 구속력이 없는 결의안이기 때문에 14페이지 분량은 통과될 경우 내용과 감정에 대한 전반적인 지지를 요구합니다.
이것이 변화를 위한 규제적 힘으로서 유망하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는 GND가 우리 나라의 틀을 바꿀 수 있는 문화적 힘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계획된 대로는 아닙니다.

GND의 데뷔 직후, 남녀노소 시민들이 행동에 나섰다.
GND 지지자들에는 활동가, 시장, 대표, 노벨상 수상자, 주지사, 상원의원, 그리고 가장 아이러니하게도 CEO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화석 연료 및 자원 집약적 벤처에 자금을 지원한 역사가 있는 바로 금융 기관의 CEO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형 불량 은행을 담당하는 사람들은 마음의 변화,
깨끗한 녹색 마케팅 계획 또는 예언적 전략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GND 와 자본주의

GND의 발표 직후, Blackrock의 CEO인 Larry Fink는 그의 유명한 CEO에게 보내는 서한을 발표했습니다. 이 편지에서 기후 변화는 “파리 협정의 목표에 부합하는 정부의 조정된 국제적 대응 없이는 해결할 수 없다”고 선언했습니다. 대형 투자 은행의 CEO부터 부티크 헤지 펀드의 분석가에 이르기까지 Fink의 말은 투자 목표에 파급력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관행을 과시하기를 열망하며 지속 가능한 기업과의 거래를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에 Blackstone은 환경을 생각하는 귀리 우유 회사인 Oatly에 2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그들의 파트너십이 Blackstone의 해로운 과거를 만회할 것이라고 암시함으로써 반발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대규모 금융 기관이 이와 같은 투자를 통하지 않는다면 환경적으로 비참한 과거를 어떻게 만회할 수 있습니까?

로드된 질문, 알고 있습니다. 그 해답은 바로 우리가 시작한 곳, GND라는 문화적 전환점에 있습니다.

2019년 초, 크고 작은 은행의 규제 기관과 증권 거래 위원회(SEC) 역시 기후에 민감한 투자 전략의 급격한 증가에 대해 떠들썩하게 했습니다. 위원들은 모두가 이야기하기 시작한 ESG(환경적, 사회적, 거버넌스) 가치 평가에 대한 이러한 지표를 찔러보았습니다. 오늘날 SEC는 탄소 발자국 또는 물 사용량과 같은 ESG 지표를 의무 투자 보고에 통합하기 위해 공개 요구 사항을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여성협회

SEC 덕분에 대형 은행은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투자자가 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CEO 덕분에 전 세계의 투자자들은 깨끗한 공급망을 통해 회사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GND 덕분에 전국의 시민들은 이 기후 위기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든 나쁘든 금융 기관은 신흥 시장의 성공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환경 친화적인 기업이 수십 년 동안 등장해 왔지만 지금은 재정적으로 빛을 발할 때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알아 냈습니까? 이것은 지구의 건강을 위한 금융 혁명입니까 아니면 마케팅에 불과합니까? 아니면 전혀 상관없나요? 더 깨끗한 지구를 위해 필요한 입법적 변화를 수립하는 GND로 시작된 것은 우연히 투자의 미래를 계획하기 시작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자본주의 마지막 춤을 조직하기 위한 자본주의 신호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