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엔화 급락에 대응할 준비가 돼

일본은 엔화 급락에 대응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은 엔화

오피사이트 주소 도쿄
일본 정부는 엔화 가치가 24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한 후 엔화 가치가 계속해서 변동성을 보일 경우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관계자들을 거듭 밝혔습니다.

일본 은행(BOJ)이 미국 연준을 포함한 다른 중앙 은행의 금리 인상과 대조적으로 통화

완화 정책을 고수함에 따라 엔화는 3월 달러당 약 115달러에서 지난주 140엔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투자자들이 더 나은 수익과 안전 피난처를 기대하며 미국 통화로 몰리면서 뉴욕에서 밤새도록 거의 145달러에 가까운 빠른 속도로 하락했습니다.

일본은 중앙은행에 다른 통화에 대해 엔화를 사도록 지시하는 등 엔화 강세를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목요일 BOJ, 재무부 및 정부 재정 서비스 기관의 관리들은 엔화가 달러당 144에 근접한 상태에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간다 마사토 국제재무성 차관은 회의 후 기자들에게 “엔이 이렇게 계속 등락한다면 정부는 금융시장에서 필요한 대응을 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다양한 조치”가 테이블 위에 있다고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다

. 그의 발언은 환율의 급격한 변동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한 일본 재무장관의 발언과 매우 흡사하다.

내셔널 오스트레일리아 은행(National Australia Bank)의 FX 전략 책임자인 레이 애트릴(Ray Attrill)은 이 수사가 거의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엔화

그는 AFP에 “시장은 일본 관리들이 엔화 움직임에 대한 대중의 우려로 판매하는 것을 사지 않는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정확히 같은 찬송가에서 노래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화 약세는 일본 기업이 해외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 수준에서 엔화 약세의

단점이 이익을 능가하기 시작했다”고 가계와 기업은 더 높은 수입 가격에 직면하고 있다고 Attrill은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부분적으로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에너지 가격에 미친 영향으로 일본에서

7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지만 여전히 많은 주요 경제 국가보다는 덜 심각합니다.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목요일 정부가 인플레이션의 국내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3조 5천억 엔(240억 달러)의 예비 자금을 사용하고 저소득 가구에 현금 구호 패키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다양한 조치”가 테이블 위에 있다고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다. 그의 발언은 환율의 급격한 변동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한 일본 재무장관의 발언과 매우 흡사하다.

내셔널 오스트레일리아 은행(National Australia Bank)의 FX 전략 책임자인 레이 애트릴(Ray Attrill)은 이 수사가 거의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FP에 “시장은 일본 관리들이 엔화 움직임에 대한 대중의 우려로 판매하는 것을 사지 않는다

. 그들은 기본적으로 정확히 같은 찬송가에서 노래하고 있다”고 말했다.

직면하고 있다고 Attrill은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부분적으로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에너지 가격에 미친 영향으로 일본에서 7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지만 여전히 많은 주요 경제 국가보다는 덜 심각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