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대선후보 아들 익사 후 시신

인도네시아 대선후보 아들 익사 후 시신 발견
인도네시아 대통령 후보 아들의 어머니가 강둑에서 익사한 학생의 시신이 발견된 후 안타까운 이별을 고했다.

22세의 Emmeril Kahn Mumtadz는 5월 26일 여자친구, 여동생과 함께 스위스의 Aare 강에서 수영을 하러 간 이후 실종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베른 경찰은 그의 시신이 6월 8일 Engehalde Weir의 분지에서 발견되었다고 발표했다.

“Eril”이라는 별명을 가진 학생은 West Java의 주지사인 Mochamad Ridwan Kamil의 아들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

감동적인 추모에서 그의 어머니인 Atalia Praratya는 그녀와 남편, 딸이 Aare 옆에 무릎을 꿇고 있는 가족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어로 게시된 메시지에서 48세의 Praaty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면 춥거나 굶주리거나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끝나지 않을 사랑과 축복과 행복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여기 이 유난히 아름다운 아레강에 엄마가 널 보내줬으니 조만간 다시 만나자.”

Mumtadz와 그의 여동생, 그의 여자친구는 5월 26일 강에서 수영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수영자들은 경찰에 신고했지만 두 소녀는 무사히 도착했지만 Mumtadz는 휩쓸려 갔습니다.

그는 스위스에서 휴가를 보내고 미래의 석사 학위를 위해 예비 대학을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베른은 스위스에서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대도시 지역에는 약 660,000명의 주민이 있습니다.

베른 대학교, 베른 응용 과학 대학교, 사립 PHW 비즈니스 스쿨 베른을 비롯한 여러 국제적으로 유명한 고등 교육 기관이 도시에 있습니다.

Mumtadz의 아버지인 Ridwan Kamil은 사건이 발생했을 때 런던에서 정부 업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건축가이자 정치인은 외교관이 그의 아들에 대해 연락했을 때 스위스로 날아갔습니다. Zenger News는 5월 31일 부모가 베른으로 여행을 갔고 수색 과정에서 관리들로부터 브리핑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50세의 카밀은 올해 초 2024년 연방 선거에서 인도네시아 대통령에 출마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아들인 에르윈은 성명을 통해 가족이 상실을 받아들이고 스위스를 떠나 인도네시아로 향했다고 밝혔다.

Erwin은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Eril이 익사한 후 죽어서 신의 곁으로 돌아왔다고 믿습니다.”

그는 또한 서부 자바 주민들에게 동생을 위한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Emmeril의 시신이 발견된 Engehalde Weir는 청년이 실종된 곳에서 하류로 약 3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베른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에 있는 아레 강둑은 특히 여름에 인기 있는 만남의 장소입니다.more news

베른의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모두 개울에서 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시는 모든 사람에게 그렇게 할 때 주의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는 “존중과 상식을 가지고 아레 강에 접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스스로 알려주십시오.

“수영은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사람에게만 권장됩니다. 모든 사람이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