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은 예술의 미래인가?

인공지능은 예술의 미래인가?
AFP –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예술의 다음 큰 것입니다. 어두운 분홍색 바다에서 펄럭이고 흐릿해지는 해파리의 디지털 이미지 또는 수십 마리의 나비가 하나의 유기체로 융합되는 것입니다.

인공지능은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작품을 만든 아르헨티나 예술가 Sofia Crespo는 인간이 컴퓨터에 대한 규칙을 만든 다음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새로운 형태, 아이디어 및 패턴을 생성하는 “제너레이티브 아트” 운동의 일부입니다.

이 분야는 미술 수집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기 시작했으며 경매에서는 더 큰 가격표가 붙었습니다.

아직 22세밖에 안 된 신동인 미국의 아티스트이자 프로그래머인 Robbie Barrat은 지난 3월 Sotheby’s에서 “Nude Portrait # 7Frame # 64″라는 작품을 £ 630,000($ 821,000)에 판매했습니다.

이는 프랑스 단체인 Obvious가 Christie의 “Edmond de Belamy”라는 제목의 작품을 432,500달러에 판매한 지 거의 4년 후였습니다.

기계가 있는 발레

수집가 제이슨 베일리는 AFP에 제너레이티브 아트가 “인간과 기계 사이의 발레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인공지능은

그러나 기술 회사들이 몇 초 만에 사실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AI 도구를 출시하기 시작함에 따라 초기 장면은 이미 큰 변화의 직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독일과 미국의 예술가들은 1960년대에 컴퓨터 생성 예술의 길을 개척했습니다.

런던의 V&A 박물관은 반세기 이상 된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으며, 주요 작품 중 하나는 독일 예술가 Georg Nees의 1968년 작품 “Plastik 1″입니다.

Nees는 난수 생성기를 사용하여 그의 조각품에 대한 기하학적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보육’ 컴퓨터

오늘날 디지털 아티스트는 GAN(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으로 알려진 슈퍼컴퓨터 및 시스템을 사용하여

Nees가 꿈꿀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GAN은 경쟁 AI의 집합입니다.

하나는 제공된 명령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고 다른 하나는 출력이 정확한지 판단하는 게이트키퍼 역할을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결함이 발견되면 조정을 위해 이미지를 다시 보내고 첫 번째 AI는 게임키퍼를 이기기 위해 두 번째 시도를 위해 다시 작동합니다.

그러나 Crespo와 Barrat와 같은 예술가들은 그들의 작업 방식이 전통적이지 않더라도 여전히 예술가가 그 과정의 중심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런 식으로 작업할 때는 이미지를 만들지 않습니다.

저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라고 Barrat은 AFP에 말했습니다.

Crespo는 자신의 AI 기계가 진정한 “협력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성하기 위해 한 줄의 코드도 얻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기계를 “보육”하는 것과 더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기술 회사는 이제 일반 소비자에게 이 희귀한 조치의 일부를 제공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Google과 Open AI는 모두 코딩 기술 없이도 실사와 창의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구의 장점을 선전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변압기’ 입력

그들은 GAN을 일상적인 말을 이미지로 변환하는 데 능숙한 “변환기”라고 하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AI 모델로 대체했습니다.

Google Imagen의 웹페이지는 “사하라 사막에서 밀짚모자와 네온 선글라스를 쓴 작은 선인장”과 같은 지시에 의해 생성된 터무니없는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