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러시아

이란 러시아 터키 대통령 테헤란에서 시리아 전쟁 논의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화요일 테헤란을

방문하여 이란, 터키 대통령과 시리아 분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란 러시아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 터키, 이란은 최근 몇 년 동안 아랍 국가에서 11년 이상 지속된 분쟁을 끝내기 위한 소위 “아스타나 평화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시리아를 논의하기 위해 만났습니다.More news

세 나라 모두 시리아에 연루되어 있으며 러시아와 이란은 적대 세력에 맞서 다마스쿠스 정권을 지원하고 터키는 반군을 지원합니다.

화요일 정상회담은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시리아 북부에서 쿠르드 반군에 대한 새로운 공세를 개시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이뤄졌다.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 대통령이 회의를 주최하고 있는 이란은 이미 시리아에 대한 터키의 군사 행동은 “이 지역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테헤란 회담을 통해 에르도안 대통령은 지난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처음으로 푸틴 대통령과 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터키 대통령은 전쟁 발발 이후 고조된 ​​세계 긴장을 해결하기 위해 러시아 지도자를 만나겠다고 몇 달 동안 제안했습니다.

러시아 분석가 블라디미르 소트니코프는 AFP에 “이번 회담의 시기는 우연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특수작전’을 펼치고 있는 것처럼 터키도 시리아에서 ‘특수작전’을 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란 러시아

터키는 2016년부터 시리아에 대한 공격을 시작했으며, 쿠르드 민병대와 이슬람국가(IS) 지하디스트,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아사드에게 충성하는 세력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초록불? –
에르도안의 계획된 군사 공격은 앙카라가 “테러리스트”로 간주하는 쿠르드족 전투기를 목표로 합니다.

여기에는 미국이 지원하는 쿠르드족 인민보호대(YPG)가 포함되며, 이들은 시리아의 이슬람국가(IS)에 대항하는 국제 연합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했습니다.

앙카라는 수십 년 동안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간 터키 국가에 대해 반란을 일으키고 있는 금지된 쿠르드 노동자당이 시리아와의 국경을 따라 쿠르드족이 강세를 보이면 대담해질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는 새로운 기습을 가하겠다는 터키의 위협을 반복적으로 비난했습니다.

터키 외교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Carnegie Europe의 방문 학자인 Sinan Ulgen은 앙카라가 작전을 시작하기 전에 모스크바와 이란의 축복을 받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두 잠재적인 목표 지역이 러시아의 통제 하에 있고 터키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영공을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울겐은 “이란은 또한 시아파 민병대를 통해 이 지역에 간접적으로 주둔하고 있다”고 말했다.

궁극적으로 에르도안은 푸틴과 라이시로부터 “청신호”를 받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이미 터키가 시리아에 대한 공격을 ‘제지’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Hossein Amir-Abdollahian 외무장관이 앙카라와 다마스쿠스를 모두 방문한 이란도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지난달 말 이란의 고위 외교관은 앙카라에서 “우리는… 아마도 특별한 작전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터키의 안보 문제는 완전하고 영구적으로 해결되어야 합니다.”

며칠 후, Amir-Abdollahian은 다마스쿠스에서 시리아에 대한 터키의 군사 행동이 “이 지역의 불안정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PG와 연계된 시리아민주군 총사령관 마즐룸 압디는 러시아와 이란에 터키를 제지할 것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