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팀 동료 기리기 위해 하키 게임 주최

원주민 팀 주니어 하키 팀은 다음 주에 경매될 이벤트를 위해 특별 유니폼을 제작했습니다.

하키는 모두를 포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선수들은 빙판 안팎에서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스포츠는 인종 차별과 차별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Kam River Fighting Walleye 팀은 현재와 미래의 플레이어를 위한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일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Junior A 하키 팀은 원주민 선수를 기리기 위해 Orange Wave Night를 개최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온타리오주 썬더베이 바로 외곽에 홈 경기장이 있는 팀은 이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유니폼을 제작했습니다. 그들은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원주민 선수를 졸업할 때 장학금을 지급하기 위해 경매에 부쳐질 것입니다.

“저희는 야간 경기를 위한 특별한 유니폼을 갖고 경기 전에 또는 일주일 전에 그 유니폼을 경매에 부쳐 어떤 종류의 돈을 가져올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그리고 그 수익금의 100%가 통과될 것입니다. 이를 장학금으로 지급합니다.” Fighting Walleye의 회장인 Derek Geddes가 말했습니다.

원주민 팀 동료

토요일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착순 500명의 팬에게도 Orange Wave 수건이 제공되며, 경기 전 세레머니에는 드러머와 오지브웨이에서 부르는 애국가가 등장합니다.

져지 자체에는 중앙에 Fighting Walleye 로고가 있는 빨간색, 흰색, 검정색 및 노란색의 의학 휠 색상이 포함됩니다.

문화 공유는 선수에게 ‘많은 의미’

Trenton Morrisseau는 팀에서 뛰며 후원자인 Warrior Supplies가 약륜을 대표하는 훌륭한 일을 했으며 그의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Valley는 자신의 팀과 원주민 팀

그는 져지를 입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화를 자랑스러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risseau는 실제로 그렇게 할 기회가 없었으며 Fort William First Nation의 커뮤니티에서 성장하고 오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Morrisseau는 “내 문화와 배경을 커뮤니티의 나머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위대한 하키 게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 우리 커뮤니티의 사람들에게 … 우리가 겪었고 오늘날까지 계속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파이팅 월아이(Walleye)의 코치 매트 밸리(Matt Valley)는 나머지 팀원들이 이 행사에 흥분하고 있으며 핵심은 인식, 교육, 포용성 및 화해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을 할애하여 진정으로 중요한 것으로 요약하는 경우는 그리 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와 같은 이벤트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어떤 사람이 될지 모르지만,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Morrisseau도 자랑스럽습니다.

“그는 저를 더 나은 코치로 만들고, 저는 그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장학금이 백만 달러이든 5천 달러이든간에 그가 그것을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밸리는 내년에 많은 선택지가 있다”고 말했다.

저지 입찰은 3월 16일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