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로드 트립은

파워볼사이트 외로운 로드 트립은 이 옹호자가 LGBTQ 소유 비즈니스의 지도를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NBC Out은 새로운 세대의 LGBTQ 선구자, 제작자 및 뉴스 제작자를 강조하고 축하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Pride30 목록을 방문하세요.

파워볼사이트 추천 2018년에 대학을 졸업한 후 Charlie Sprinkman은 유기농 음료 회사의 대리인으로 일하기 위해 42개 주를 가로질러 자동차 여행을 떠났습니다. 도중에 LGBTQ 행아웃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Sprinkman은 전 세계의 LGBTQ 소유 기업이 자신을 추가할 수 있는 디지털 지도를 만들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25세의 Sprinkman은 “이것은 제 작은 퀴어 마음에서 나온 프로젝트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에 출시된 이 지도는 “Everywhere Is Queer”라는 적절한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LGBTQ 소유 비즈니스가 얼마나 도처에 퍼져 있는지 보여줍니다. 미국 전역의 꽃집, 체육관, 피자 가게, 양조장 등을 포함한 950개 이상의 기업이 지도에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 외 20개국의 LGBTQ 소유 기업도 포함됩니다. 지금까지 500,000개 이상의 기업을 유치했습니다. Sprinkman이 말한 견해는 사람들이 LGBTQ 공간을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지 보여줍니다.

그는 “이것은 필요한 공백을 채우고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지도를 홍보하기 위해 Sprinkman은 Instagram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10,000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으며 지도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기발하고 고무적인 게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는 LGBTQ 청소년 여름 캠프 Brave Trails(Sprinkman이 캠프 상담원으로 일한 곳)와 Sammich(오레곤주 포틀랜드에 있는 샌드위치 가게)가 있습니다.

Sprinkman은 Instagram 계정과 Google 지도에서 호스팅되는 지도 사이에서 프로젝트가 저절로 성장한다고 말했습니다.

외로운

파워볼 추천 그는 “더 이상 기업에 손을 댈 필요조차 없다”고 말했다. “저는 이제 매일 최소 5개 이상의 기업이 스스로를 추가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도 아무것도 안 했어.”

풀타임 고객 서비스 직업을 갖고 있는 Sprinkman은 프로젝트 운영을 위해 기부를 받기는 하지만 프로젝트로 돈을 벌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도를 만들어준 것에 대해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수백 개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도를 “내 삶을 완전히 바꿔놓은” “공동체와 사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후 단 한 번도 증오 메시지를 받은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Everywhere Is Queer”는 커뮤니티에 대한 Sprinkman 자신의 동경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밀워키 바로 외곽에 있는 카톨릭이 우세한 작은 마을에서 자랐고, 그곳에서 폐쇄된 LGBTQ 아이로 갈 곳이 없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Sprinkman은 “우리 동네에 퀴어 소유의 커피숍이 있어서 그냥 앉아서 사람들(퀴어 사람들)이 존재하고 번창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것과 같이 내가 젊었을 때 갖고 싶었던 전부입니다.”라고 Sprinkman은 말했습니다. 지금은 오리건주 벤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지도가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사람들이 보고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more news

“Everywhere Is Queer”와 마찬가지로 Sprinkman의 Pride Month는 LGBTQ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프라이드는 우리보다 앞서 와준 모든 노력과 사람들, 그리고 우리가 집단으로서, 공동체로서 만들고 있는 커뮤니티와 퀴어 마법을 인정하는 달인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