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 남북전쟁에서의 그 역활과 행동개념

남북 전쟁의 발발 특히나 여군 전투에서 용기, 근면 및 자기 희생의 수백 가지 예를 통해 여성 복종과 가정에 대한
전통적인 미국 개념에 도전했습니다.
전쟁은 초기 페미니스트 운동의 형성인 순간이었습니다.

1863년 7월, 펜실베니아 주 게티즈버그의 유니온 매장 세부 사항은 묘지 능선 근처에서 놀라운 발견을 했습니다.
땅을 덮고 있는 시체들(전투 중 남군 공격의 잔해) 중에서 북군 병사들은 남군 사병의 제복을 입은 죽은 여성을 발견했다.

파워볼 사이트 운영 추천

매장 세부 사항은 남북 전쟁의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 중 하나인 최전선에서 싸운 수많은 여성들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은밀한 활동의 ​​특성으로 정확한 수를 세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남북 전쟁 당시 여군에 대한 보수적인 추정에 따르면 그 수는 400~750명 사이였습니다.
역사가들이 오랫동안 변칙적인 것으로 간주했지만 최근의 학문은 남북 전쟁에 참전한 여성들이 전쟁은 남성 동료들과 같은 동기를 공유했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시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전쟁에 나갔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험에 대한 갈증, 안정적인 급여에 대한 약속, 또는 열렬한 애국심에 사로잡혔습니다.
미시간 2보병대의 프랭클린 플린트 톰슨(Franklin Flint Thompson)으로도 알려진 사라 에드먼즈 실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Seely는 전쟁 후 퇴역 군인 연금을 받은 유일한 여성이라는 영예를 안고 있습니다.

95 일리노이 보병의 “Jennie Hodgers”로 태어난 Albert Cashier는 40개 이상의 교전에 참가했습니다.
Frances Clayton은 미주리 제4 포병대에서 복무했으며 Shiloh 전투와 Stones River 전투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Loreta Janeta Velazquez는 전투원이자 스파이인 “해리 뷰포드 중위”로 남군에 복무했습니다.

여군 생각보다 발각될 가능성이 적었습니다.

여군

전쟁에 참전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사전에 군사 훈련을 받지 않은 “시민 군인”이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모두 같은 속도로 병사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만연한 빅토리아 시대의 정서로 인해 대부분의 군인들은 옷을 입고 잠을 자고 따로 목욕을 하고 공공 화장실을 피했습니다.
무겁고 몸에 맞지 않는 옷은 몸매를 가립니다.
수염을 기르지 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젊음 때문일 ​​것입니다.

전투에서 부상을 입고 야전 병원으로 이송된 후 제복을 입은 일부 여군 여전히 발견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적십자사를 설립한 클라라 바튼은 앤티텀 전투에서 갤러웨이가 입은 가슴 상처를 치료하면서
메리 갤러웨이의 정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대열에서 여성을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캠프 생활에 환영할만한 소문과 경이로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반면에 ‘리온 사설 웨이크맨’이라는 이름으로 입대한 사라 로제타 웨이크먼은 거의 2년 동안 복무하는 동안 단 한 번도 발각되지 않았다.
레드 리버 캠페인(Red River Campaign) 동안 병에 걸리고 나중에 뉴올리언스 병원에서 만성 설사로 사망한 후에도
그녀의 비밀은 1976년 집으로 돌아온 편지가 발견될 때까지 안전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가명으로 Chalmette 국립 묘지에 묻혔습니다.

여성 정보

발견된 여성 자신은 일반적으로 처벌 없이 집으로 보내지지만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투옥되거나 수용소에 수감되기도 했습니다.

클라라 바튼(Clara Barton)은 4년 전쟁이 여성의 사회적 지위를 50년 앞당겼다고 주장했습니다.
저명한 수잔 B. 앤서니(Susan B. Anthony),
엘리자베스 캐디 스탠튼(Elizabeth Cady Stanton),
마틸다 게이브(Matilda Gave)가 저술한
1881년 선언문 여성 참정권의 역사(History of Woman Suffrage)는
여성 최전선 근무가 여성에게 공화국의 남성 옹호자들과 동일한 권리를 부여해야 함을 증명했다고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남북 전쟁은 시민의 능력에 대한 국가의 인식을 변화시켰고 인종 간 평등뿐만 아니라 성별 간의 평등에 대한 새로운 추진을 촉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