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은행의 재무부 장관

세계 은행의 재무부 장관
경제 재무 및 세계 은행 (WB)은 Covid-19가 글로벌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을 감안할 때 캄보디아의 물류 비용을 줄이기위한 심층적 인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세계 은행의

검증사이트 지속적인 연구는 또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개혁을 휩쓸 겠다는 정부 의제의 일부라고 밝혔다.

6 월 6 일 WB 선임 경제학자 Cordula Rastogi와의 회의에서 Vissoth는 물류가 무역과 투자를 촉진하는 데 우선 순위이며 주요 부문이라고

반복했습니다. “캄보디아의 경제는 효율적이고 활기찬 물류 시스템이 없다면 장기적으로 성장하고 번영 할 수 없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Vissoth는 전 세계 경제가 공급망 및 물류 시스템의 코비 피드 블로기와 거래 환경의 기타 변화로 인해 현재 상당한 충격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로 인해 상호 연결성의 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이로 인해 공급망 및 물류 운영의 주요 변화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Vissoth는 캄보디아의 높은 물류 비용이 “만성적 인”구조적 문제이며 정부는 Covid-19 이전 에이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비용을 낮추기위한 노력은“새로운 정상 2021-2023에서 Covid-19와 함께 생활하는 맥락에서 경제 회복을위한 전략적 프레임 워크 및

프로그램에 따라 체계적이고 구조적 개혁 조치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설 코로나 바이러스로서의 경제는 풍토병이된다.

중기 적으로 캄보디아는 비용 효율적인 상호 연결을위한 효율적인 운송 및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및 “하드웨어”측면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세계 은행의

이러한 시스템은 또한 시간 소비를 줄이고 안정성을 보장하여 경제를보다 경쟁력 있고 다각화 할 수 있습니다.

Vissoth는 이들 모두가 중국의 투자 이주로 인해 변화하는 변화하는 지리적, 경제적 조경 속에서 외국 투자자들에게 호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는 물류 비용을 줄이고 중국에서 이주 할 투자를 흡수하기 위해보다 활기차고 효율적인 운송 및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구조 개혁을 통해 기회를 장악해야합니다.

“[이것은] 단기 및 중기로 우리의 경제 기반을 확대하고 장기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물류 협회 (Cambodia Logistics Association) 회장 인 싱 찬시 (Sin Chanthy)는 연락을 취했을 때, 사역과 WB의 공동 연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없지만 국내 물류 부문은 세계 유가 상승으로“약간 영향을 미친다”고 인정했다.

전 세계적 으로이 부문은 컨테이너, 연료 가격 및 Covid-19의 부족으로 인한 EU, 미국 및 기타 장거리 국가로의 운송 비용이 높아 졌다고

그는 6 월 7 일에 포스트에 말했다.

Chanthy는 정부가 현재 선적 비용을 해결하기 위해 선적 비용을 해결하고 있으며, 대형 선박이 캄보디아에 도킹하고 항구에서 혼잡을 완화시킬 수있게 해줍니다.

글로벌 물류 부문에 대한 WB 연구에 따르면, 캄보디아의 물류 비용은 높은 운영 및 운송 비용으로 인해 비교적 높고 변동성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