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기의 잔해

사진 세계에서 가장 큰 잔해를 공개

사진 세계에서 가장 큰

이제 Mriya(Dream)로 알려진 Antonov An-225의 남은 부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항공기는
한때 여러 측정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컸습니다.

우크라이나 화물기는 키예프의 호스토멜 공항 격납고에 보관되어 있었는데, 이 격납고는 침공이 시작된 후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영기업은 우주선 재건 비용을 30억 달러로 추산했다.

러시아군은 이제 공항에서 철수했습니다. BBC는 토요일에 방문하여 격납고에서 비행기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동영상을 보기 전까지는 아직 희망이 있었습니다. 그가 살아있기를 바랐습니다.”

Sergiy Iovenko의 아들 Maksim은 3월 7일 러시아군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그의 아내 크세니아도
살해당했다. 이 사건은 공중 정찰을 하는 우크라이나 영토 방어 그룹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이후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사진

이 부부는 키예프 서쪽 외곽에서 탈출하려다 사망했다.

그들과 함께 부상당한 여섯 살 난 아들과 연로한 가족 친구도 있었습니다. 둘 다 탈출했지만 트라우마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Sergiy는 Maksim을 노래방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친절한 마음을 가진 가장으로 묘사합니다.
푸틴과 젤렌스키의 대화가 더 가까워질 가능성 – 우크라이나 협상가
키예프 지역에서 민간인 살해에 대한 새로운 증거가 나타나고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에서 계속되는 전투로
평화 협정의 희망이 있습니까?

우크라이나의 수석 협상가는 토요일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대화할 수
있을 만큼 회담이 충분히 진전됐다고 말했습니다.

Davyd Arakhamia는 금요일 비디오 링크를 통해 대표단 간의 회담 진행 상황을 보고했으며, 러시아는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합병한 영토인 크림반도를 제외한 모든 문제에 대해 우크라이나의 제안을 수락했다고 말했습니다.

문건 초안은 두 정상이 직접 협의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나, 문건 자체 외에 여러 문제에 대한 작업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로부터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 수석 협상가인 블라디미르 메딘스키(Vladimir Medinsky)는 금요일 회담 후 크림 반도와 돈바스에 대한 러시아의 입장은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크림반도를 러시아인으로 인정하고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반군이 많은 영토를 장악하고 있는 돈바스의 독립을 인정할 것을 주장합니다.
‘나머지 유럽도 할 수 있다’ – 리투아니아, 러시아 에너지 중단
리투아니아 에너지부는 토요일 리투아니아가 더 이상 러시아로부터 천연가스를 수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나스 나우세다 대통령은 트위터에 “우리가 할 수 있다면 나머지 유럽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외국 바이어들에게 러시아 가스 가격을 루블화로 지불하라고 요구하며
공급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다.
부차에서 민간인 살해 증거 증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주요 도시에서 철수하는 등 수도 키예프 주변 지역 전체를 탈환했다고 밝혔습니다.

내전 첫날부터 전투가 벌어졌던 키예프 인근의 호스토멜 공항이 이제 우크라이나의 손에 돌아왔습니다.

러시아군이 후퇴하면서 민간인 살해, 즉 전쟁 범죄의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키예프 바로 외곽에 있는 부차(Bucha) 마을의 기자들은 거리에 최소 20구의 시신이 남아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BBC의 Jeremy Bowen은 Bucha와 Hostomel에서 보고합니다. 그의 보고서에는 고통스러운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