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에 기반을 둔 익명의 예술가, 더 많은

브리스톨에 기반을 둔 익명의 예술가, 더 많은 여성 조각상 제작
그의 동상은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일으키며 항상 즉각적인 토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Instagram을 통해 게시한 익명의 브리스톨 예술가의 작품은 남성 자살에서 노예 제도, 전쟁 및 노숙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비밀 조각가는 새로운 여성 조각상이 있는 도시에서 여성의 표현이 부족하다는 점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Chloe Harcombe는 프로젝트의 동기에 대해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브리스톨에

계정 @gettinguptostuff 뒤에 있는 남자는 자신의 작품에서 주의를 돌리지 않기 위해 자신의 신원을 숨기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브리스톨에

나와 함께 곰 동상의 클로즈업

“당신의 삶에 은유적인 곰이 있다면 상황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라고 예술가는 말했습니다.
2020년, 그가 테디베어에게 위로를 받는 고통받는 남자를 묘사한 새로운 동상을 밤새 추가한 것은 자살로 영향을 받은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면서 국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Bear With Me”는 난간에서 정신을 잃은 남자를 위로하는 곰이 등장하며 세계 자살 예방의 날에 하룻밤 사이에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Banksy가 왕인 도시에서 10년에 걸친 경력에도 불구하고 이 조각가가 불안해하는 것은 관심 수준입니다.

‘나는 180을 했다’
약 11년 전, 그는 상업적 성공에서 자신의 우선순위를 발언과 도발적인 대화로 옮겼습니다.

접근 방식의 변화는 사람들이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자신의 조각품을 대중에게 심음으로써 “의도적으로 모든 것을 뒤집어서 예술의 목적과 180먹튀검증커뮤니티 도 반대되는 일”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작업이 “상품이 아니다 – 나의 열렬한 상상의 산물이 아닌”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것은 단순한 곳에서 온다”며 “충분히 논의되지 않으면 이에 대해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그 움직임은 사람들 사이에서 중요한 대화를 촉발시키는 결과를 가져왔기 때문에 그가 더 가치 있는 성공 형태라고 생각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힘쎈 여자들’
그러나 현재 브리스톨에 전시되어 있는 여성 동상은 단 세 개뿐이며(그 자신의 동상도 포함) 그의 다음 게릴라 예술 프로젝트는 균형을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의 차기작은 그의 삶에 영향을 미친 20명의 여성 목록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이 사람들은 내 인생을 되돌아볼 수 있고, 나를 도왔거나 내가 전에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태도나 흥미로운 이야기를 내 삶에 가져다준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여성들은 과거와 현재에서 선택되며, 전반적인 주제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다는 개념을 활용합니다.

‘나는 절대 돌아가지 않을거야’
“그들은 여성이기 때문에 남성과 같은 관심을 받지 못했고 불공평하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너무 많은 강한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자랐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