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란이 전개되면서 트럼프의

반란이 전개되면서 트럼프의 행동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반란이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1월 6일 사건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 위원들은 목요일 첫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열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으려는 노력에 대해 밝혀낸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국회 의사당의 치명적인 습격. 임무의 일부: 그날 전 대통령의 행동을 결정하는 것.

파워볼 추천 트럼프가 어디에 있었는지, 무슨 말을 했는지,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큰 격차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우리는 지옥처럼 싸운다’

평소처럼 전화와 화난 트윗으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민주당 조 바이든의 승리를 공식화할 선거인단 투표를 집계하기 위해 합동 의회를 주재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트럼프는

계속해서 대중의 압력을 가했습니다. 그는 펜스가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대통령에게 분명히 한 권한을 발동하여 결과를 거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반란이 전개되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오전 8시 17분 “주정부는 부정과 사기에 기반한 투표를 수정하고 부패 절차가 입법 승인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마이크 펜스가 해야 할 일은 투표를 미국으로 돌려보내기만 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 그리고 우리는 승리한다”고 덧붙였다.

“해 마이크, 지금은 극도의 용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수천 명의 지지자들이 백악관 밖에서 공화당 의원들에게 민주적 투표를 거부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해 조직된 “미국을

구하는 행진” 집회를 위해 모였을 때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국가를 전례 없는 헌법 위기에 빠뜨렸습니다.

“미국은 투표를 다시 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사기에 투표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입법부가 승인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하도록 하세요. 힘내세요!” 그는 촉구했다.

당시 집회는 이미 진행 중이었다.

R-Ala.의 Mo Brooks 의원은 “오늘은 미국 애국자들이 이름을 낮추고 엉덩이를 차기 시작하는 날입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트럼프의 법적 소송을 주도한 루디 줄리아니는 “전투를 통해 재판을 받자”고 선언했다.

트럼프는 백악관을 떠나기 전 집무실에서 펜스 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한때 충성스러웠던 군인을 다시 한 번 질책했다.

위원회 서한에 기술된 설명에 따르면, 들끓는 트럼프는 “당신은 어려운 결정을 내릴 용기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트럼프는 집회에 갔고 오전 11시 42분경 자신의 캠페인 사운드트랙이 찬 공기를 뚫고 흘러나왔습니다. more news

정오 직전에 그는 평소처럼 “God Bless USA”로 무대에 올라 “조작된” 선거에 대해 불평하고 “절대 양보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불같은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마이크 펜스가 옳은 일을 하면 우리는 선거에서 이깁니다.” 그는 보호 유리 벽 뒤에서 지지자들에게 거짓 선언을 하며 “우리는 지옥처럼 싸우고, 여러분이 지옥처럼 싸우지 않으면 선거에 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나라를 가지기 위해.” 그는 의사당으로 행진할 계획에 합류할 계획이라고 말하면서 “당신은 결코 우리 나라를 약하게 되돌릴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 시점까지 많은 그의 지지자들(많은 사람들이 큰 “트럼프” 깃발을 들고 있음)은 이미 쇼핑몰을 가로질러 국회 의사당으로 흘러가고 있었고, 그곳에서 의회 절차가 진행 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