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적인 DC 시장 광장 이름 ‘Black Lives Matter’

도전적인 DC 시장 광장 이름 ‘Black Lives Matter’

워싱턴 DC 시장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질책으로 백악관 밖에 있는 광장의 이름을 ‘Black Lives Matter Plaza’로 변경했습니다.

민주당원인 Muriel Bowser 시장도 “Black Lives Matter”를 선언하는 백악관으로 이어지는 거리에 그려진 2블록 길이의 벽화를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트럼프에게 워싱턴에서 연방군을 철수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시장의 도전적이지만 대체로 상징적인 행동은 주말에 DC에서 더 많은 시위가 예상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지난 주 워싱턴에서

도전적인 DC 시장

토토사이트 열린 시위는 백악관으로부터 엄격한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트럼프는 수천 명의 연방군을 도시에 투입했습니다.

대통령은 당국에 백악관 밖 광장에서 평화적인 시위대를 강제로 퇴출시키라고 명령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다.

Bowser는 금요일에 새로운 “Black Lives Matter Plaza” 표지판이 있는 St John’s Church 앞 광장을 표시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정부에 불만을 제기하고 변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또한 밝은 노란색 페인트로 백악관 앞 도로에 새겨진 거대한 “Black Lives Matter” 거리 벽화의 비디오 클립을 트윗했습니다.

존 팔치치오 시장 비서실장은 벽화가 공개되자 트위터에 “이번 주 거리가 누구의 거리인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고 말했다.

도전적인 DC 시장

“바우저 시장은 이곳이 DC의 거리임을 분명히 밝히고 월요일 저녁에 평화롭게 시위한 시위대를 기리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이러한 움직임은 Black Lives Matter Global Network의 지역 지부가 이를 “실제 정책 변화에 대한 수행적 방해

“이자 “우리의 요구를 무시하면서 백인 자유주의자를 달래는 방법”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워싱턴에는 백인 거주자보다 흑인 거주자가 더 많지만 이 도시는 미국에서 흑인과 백인 가정 간의 경제적 격차가 가장 높은 곳 중 일부입니다.

트위터에서 트럼프는 바우저가 연방 방위군을 “잘” 대우하지 않으면 워싱턴 DC에 “다른 그룹의 남성과 여성을 데려오겠다”고 위협했지만

그가 누구를 언급한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바우저는 목요일에 썼다. 트럼프 대통령에게 “워싱턴 DC에서 모든 특별 연방법 집행과

군대를 철수하라”고 요구했다.

그녀의 편지에는 워싱턴의 통행 금지가 금요일 아침부터 해제되었으며 시 경찰이 남아 있는 평화로운 시위를 처리할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Bowser는 “연방 법 집행 요원과 장비의 배치는 시위대에 불을 붙이고 전반적으로 흑인 미국인을 죽이고 있는 인종 차별적이고 부서진

시스템에 대한 개혁과 변화를 위해 평화롭게 시위하는 사람들의 불만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

그녀는 또한 군인들이 신분증을 착용하지 않아 “확립된 명령 체계” 밖에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Bowser는 “이러한 다양한 군대는 평화로운 시위대를 겁주고 해산시키기 위해 전쟁과 유사한 전술로 헬리콥터를 사용할 때와

같이 위험한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법 집행 기관이 미국 시민의 권리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