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투표 및 COVID-19 2022년 중간

낙태 투표 및 COVID-19: 2022년 중간 선거에서 이 10가지 주지사 선거를 주목하는 이유

다가오는 중간 선거는 Joe Biden 대통령의 남은 임기 동안 누가 의회를 장악하는지를 결정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낙태 투표

34개 주의 유권자들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주지사를 선출하게 됩니다.

메인에서 캘리포니아까지, 이번 가을에 36개 주에서 주지사 선거가 열릴 예정이며 대부분의 현직 의원이 재선에 출마합니다.

주지사는 지난 2년 동안 주로 대유행으로 인해 전국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여러 문제에 대한 워싱턴의 마비의 결과이기도 했습니다.

즉, 국가 차원의 줄다리기가 주 차원에서 피를 흘리고 있으며, 특히 전장에서 최고 경영자의 중요성이 의회의 중간 경선만큼 초점이 맞춰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올해 재선을 노리는 많은 현직자들은 2020년 초에 질병과 싸우기 위한 최전선 방어선이었습니다. 그들이 계속된 제한, 학교 폐쇄 및 마스크 의무를 통해 위기를 어떻게 처리했는지는 올해 논쟁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2024년 초 스코어카드: 바이든이 도전자를 마주할 수 있을까? 펜스가 트럼프를 이길 수 있을까? 체니는?

그러나 COVID-19 외에도 주지사 후보들은 워싱턴에서 벌어지고 있는 논쟁을 반영하는 일련의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법원이 Roe를 기각한 판결에 비추어 폭력 범죄, 투표권 및 낙태 접근을 처리할 계획이 포함됩니다.

이번 가을에 주목해야 할 주지사 선거는 다음과 같습니다(*는 현직 의원을 나타냄).

파일 – 위스콘신 주지사 토니 에버스가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위스콘신주 매디슨에서 열린 선거운동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민주당원인

에버스는 미국 대법원의 로 대 웨이드 전복에 대한 분노를 표로 바꾸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173년 된 낙태 금지법에 맞서 싸우겠다고 맹세하면서 올 가을. (AP 사진/Scott Bauer, 파일) ORG XMIT: NYPH400

낙태 투표

토토홍보 파일 – 위스콘신 주지사 토니 에버스가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위스콘신주 매디슨에서 열린 선거운동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민주당원인 에버스는 미국 대법원의 로 대 웨이드 전복에 대한 분노를 표로 바꾸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173년 된 낙태 금지법에 맞서 싸우겠다고 맹세하면서 올 가을. (AP 사진/Scott Bauer, 파일) ORG XMIT: NYPH400

OnPolitcs 뉴스레터에 가입하여 이러한 레이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조지아: Kemp*(R) vs. Abrams
민주당원 스테이시 에이브럼스(Stacey Abrams)와 공화당 현직 의원인 브라이언 켐프(Brian Kemp)의 재대결은 틀림없이 2022년 주지사 경선의 헤드라인이 될 것입니다.

Abrams는 2018년에 0.5퍼센트 포인트 하락했지만 이제 그녀는 그것을 증명할 캠페인 자금으로 국가 파워 브로커입니다. 주 캠페인 재정 기록에 따르면 그녀는 은행에 1,85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켐프의 700만 달러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여름 여론조사에 따르면 켐프의 인기는 경선에서 트럼프의 지지를 받는 도전자 데이비드 퍼듀(David Perdue) 전 상원의원을 꺾은 후에도 여전히 강력합니다.

FiveThirtyEight는 Kemp가 여름에 실시한 약 12개 설문조사에서 평균 약 6% 포인트 앞서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정치 예측가들은 에이브럼스가 지난 대선과 상원 경선에서 조지아를 파란만장하게 만든 투표권 챔피언으로 인정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경선을 공화당에 치우친 것으로 평가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