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와 탐폰은 가격이 상승함에

기저귀와 탐폰은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더 많은 주에서 ‘비필수 품목’ 세금 상태를 흔들립니다.

인플레이션이 생리 기간 관리 제품 및 기저귀 비용을 인상함에 따라 더 많은

주에서는 소비자 예산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이러한 품목에 대한 판매세를 철회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콜로라도는 수요일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내년부터 주 판매세를 면제하는 법을 제정했습니다.

기저귀와 탐폰은

아이오와주에서도 비슷한 조치가 취해질 때입니다. 루이지애나의 소비자

기저귀와 탐폰은

그렇게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주정부는 7월 1일부터 기저귀와 생리용품에 대한 판매세를 폐지했다.

생리 기간 용품은 플로리다, 메릴랜드 및 뉴욕에서 이미 주 판매세가 면제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기저귀로 각 항목을 확장했습니다. 플로리다는 지난 달에도 1년 동안 같은 일을 했습니다.

미국에서 연구원들은 생리를 하는 거의 1,700만 명이 빈곤 속에 살고 있으며 수십만 명이 필요한 위생 용품과 시설에 접근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아직 23 미국

기간 케어 품목을 비필수품으로 세금을 부과하고 29는 기저귀를 동일한 방식으로 취급합니다.

National Diaper Bank Network에 따르면 음식이나 화장지와 같은 필수품이 아닙니다.

소비자 옹호자들은 이 제도에 대해 “핑크 세금”이라고 오랫동안 비난해 왔습니다.

인구의 최대 절반 — 어린이를 과도하게 돌보는 절반.

“미국 [소비자]가 버는 것과 자신과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것 사이에는 엄청난 격차가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간병인에게 기저귀를 배포하는 데 도움을 주는 Kotex에서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인 National Diaper Bank Network의 CEO인 Joanne Goldblum은 말했습니다.

많은 가정용품과 마찬가지로 기저귀와 생리용품도 전염병으로 인해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압력은 공급망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제조 속도를 늦춥니다. 7월 기저귀 평균 가격은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3% 늘었다.

NielsenIQ의 데이터에 따르면 월경 관리 제품의 평균 가격은 같은 기간 동안 10%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기간 관리 용품과 기저귀는 연방 지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National Diaper Bank Network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4~8%의 판매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oldblum은 “판매세를 제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기저귀와 생리 용품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 특히 저소득 및 중산층 소비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동통계국이 수요일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는

소비자 물가 인상이 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7월에 8.5%로 기록되었으며,

6월의 9.1%에서 하락했다. 그러나 지난 달 항공료와 중고차 비용이 하락한 반면, 생리용품을 포함하는 개인 생활용품 카테고리는 6월부터 6월까지 1% 상승했습니다.more news

7월이며 1년 전보다 약 5% 증가했습니다. 영유아 의류 가격,

아기 기저귀를 포함하는 것은 지난달 소폭 하락했지만 작년보다 여전히 8.2% 증가했습니다.

추가됩니다. 아이들은 일주일에 최소 50번의 기저귀를 갈아야 하며, 한 달에 200번의 기저귀를 갈아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