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거주자 쌍은 기록에 대한

국외 거주자 쌍은 기록에 대한
오랄산 등반 기록이 3시간 27분 6초라는 신문 기사를 읽은 후, 미국인과 호주인 2인조는 왕국에서 생태 관광의 부흥을 위한 제스처로 그것을 이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여파로 제한적이다.

국외 거주자

토토 티엠 제이콥 심즈와 줄리앙 브루스터는 경주도 경쟁도 아니다며 팀으로 함께 등반 기록에 도전하기로 했다.

2022년 4월 3일 오전 5시 55분 캄보디아에서 가장 높은 산을 오르기 시작해 오전 8시 21분 정상에 올랐다.

Sims는 Post에 “우리는 2시간 26분 36초 동안 등반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줄리앙과 나는 동시에 끝났다. 우리는 서로 경쟁하지 않고

팀으로 일했습니다. 같은 기숙사 친구 6명이 오랄산 밑에서 우리를 축하해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more news

대학생 때부터 달리기를 시작한 Sims는 Sre Kan III 마을에 기반을 둔 Phnom Oral Tourism Community의 Chim Chheun과 GPS

시계에 의해 상승 시간이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Sims(34세)는 NGO에서 일합니다. 그리고 2019년 말부터 프놈펜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대학 시절부터 경쟁적으로 달리고 지구력 스포츠에 참여했으며 항상 독특한 도전을 즐겼습니다.

그는 초장거리 경주, 유명한 연례 미국 하이킹 DHMH 및 유럽,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및 동남아시아 전역의 장거리 사이클링 여행에 참가했습니다.

36세의 줄리앙은 2011년부터 프놈펜에서 NGO에서 일하고 있으며 여기 캄보디아에서 “Aussie Rules”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국외 거주자

“우리는 친구인 루크 웨더슨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는 오래된 기록에 대한 뉴스 기사를 찾았고 그는 우리가 너무 약하고

뚱뚱하고 느리고 우리가 기록을 깰 방법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심즈. “그래서 우리는 그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잘로카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프레드 잘로카(59)와 데이비드 미네티(42)는 2020년 2월 17일 이전 기록을 다시 세운 “국제적 모험가” 쌍이다.

홈페이지 계정에 따르면 이들은 오전 1시 45분쯤 오랄마을을 출발해 해발 225m에 위치한 베이스캠프에 도착해 오전 3시쯤 등반을

시작했다고 한다. 오전 6시 30분경 오랄산 정상에 올랐다.

패션 브랜드 Colorblind의 사장이자 설립자인 Jean-Benoît Lasselin과 다른 사람들은 1200m에 첫 번째 검문소를 설치하고 정상에 두 번째 검문소를 설치하여 정확한 도착 시간을 기록하는 등정 시간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여러 등반 속도 기록이 Oral에서 주장되었지만, 그 기록에 대한 첫 번째 주장을 세운 것은 C4 Adventures(캄보디아에 기반을 둔

관광 사업이자 등반 주최자)였습니다.

Jean-Benoît Lasselin은 이전 언론 보도에서 “전체적으로 David와 Fred는 Oral 마을에서 시작하여 총 2024m의 고도 상승과 함께 7시간 46분 14초의 왕복 여행을 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Phnom Oral Tourism Community의 두 명의 현지 가이드가 하이킹의 일부를 안내했습니다.

두 명의 현지 가이드 중 한 명인 Vott Sar는 트레일 헤드에서 두 명의 외국인과 함께 등반을 시작했으며 처음 45분 동안 속도를 줄여야 했습니다.

또 다른 현지 가이드 Sambo Sar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