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채무: 신용카드 청구서 ‘아무도’는 ‘더 많이 쓰는 것

CNBC 진행자, Buttigieg의 국가채무: 신용카드 청구서를 가진 ‘아무도’는 ‘더 많이 쓰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한다’

국가채무

국가채무 부티지에그는 “휘발유 가격은 어떤 정치적 인물도 직접 통제할 수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CNBC 진행자는 정부 지출에 대해 Buttigieg를 압박한다: “신용 카드 청구서를 가진 사람은 아무도 더 쓰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NBC 진행자인 조 커넨은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D-Calif에 대해 정부 지출이 국가 부채를 줄일 것이며
인플레이션이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을 압박했다.

케른 장관은 부티지에그에게 화요일 ‘돌팔이 상자’ 코너에서 펠로시 의장의 발언이 행정부 전체의 견해인지,
그리고 “논리적인 방법으로 그 발언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았다. 국가채무

펠로시 의장은 최근 BBB(Build Back Better) 법안에 대한 논의에서 “이 법안의 작성 방식 때문에 인플레이션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우리가 이 논의를 할 때, 정부 지출이 문제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불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정부 지출은 정반대로 국가 부채를 줄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아니다고 말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 D-Calif.
그는 Kernen 총리에 대한 답변에서 우리의 재정정책을 보면 사실이라고 말했다. “적자가 현저하게 줄었다 줄었다.”

펠로시 의장은 정부 지출이 인플레이션을 일으키지 않고 ‘국가 부채를 줄이고 있다’고 주장한다.

한 딜러는 우리가 투자하는 것 중 일부는 인플레이션에 도움이 된다.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인프라스트럭처가 공급망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공급망과 인플레이션이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Kernen은 “그녀는 ‘우리는 빚에서 벗어날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 같다”며 “신용카드 청구서를 가지고 있는 누구도 그 해답이 돈을 더 쓰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정부 지출이 부채를 줄인다고 말하는 것만으로, 아마도 그녀는 그런 뜻이 아니었을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의심을 품게 할 것이다.”

2021년 11월 25일 캘리포니아 라파예트의 높은 가스 가격을 보여주는 셸 주유기.


공동 진행자인 레베카 퀵은 미국인들이 주유소에서 보고 있는 기록적인 기름값에 대해 행정부가 어떻게 할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국가 가스세를 보류하는 것에 찬성하는지 물었다.

CNBC의 릭 산텔리 립스 바이든 행정부가 인플레이션에 대해 진화하는 변명: ‘이제 우리는 푸틴에 도달했다.

부티지그는 “선택권을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사태를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에 대한 궁극적인 해결책은 에너지 자립과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ete Buttigieg 교통장관이 2022년 2월 10일 워싱턴 D.C. 교통부 본부 밖에서 열린 미국 전기차 충전 네트워크 투자 논의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부티지에그 장관은 또 “가스 가격은 어떤 정치적 인물도 직접 통제할 수 없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정부는 인슐린과 보육료 인하와 같은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기름값 인상에 대한 대통령의 대응을 비판하는 “같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반발을 사고 있다고 말했다.

“산유국이 전쟁을 치르는 시점에 세계 석유 시장의 역동성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우리가 통제하고 있습니다,”라고 교통부 장관은 말했다.

휘발유 가격은 전국 평균이 갤런당 4.33달러를 기록한 3월 11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 주말 갤런당 평균 가격은 4.33달러에 달하면서 0.5센트 정도 떨어졌다.

인플레이션은 2월에 7.9%로 증가하며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기름값은 2월에 6.6% 상승하면서 가격 상승의 약 3분의 1을 차지했다.

바이든은 휘발유 가격 인상과 인플레이션 상승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탓으로 돌렸다.